2023년 6월 22일에 매장을 방문하여 해당 제품을 주문하고,
2023년 6월 23일에 매장을 방문하여 해당 제품을 수령한 사람입니다.
제품 자체는 괜찮았지만,
제품 수령 당시(2023. 6. 23) "오프라인 매장 구매 건에 대한 포인트 적립은 불가하다"는
얘기를 듣고 너무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제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1000원도 아니고, 5000원도 아니고, 10000원도 아닌
제품 본체(78만원)+7.4V 배터리(2만 7천원)+오리지날 소염기(1만원)
도합 81만 7천원을 지불했는데, 오프라인 매장 구매라는 이유로 포인트 적립을
안 해주는 게 납득할 만한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까?
황당한 건
제가 2022년 3월 23일에 매장 구매 건(VFC MP5A5 GBB 구입)으로
1만 포인트를 적립 받았습니다.
차라리 포인트 제도를 폐지한 것이라서 포인트 덕립이 불가했다면 충분히 납득했겠지만,
오늘 벌어진 일에 대해선 도저히 납득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이번 일로 크라토스에 대한 신뢰가 떨어진 만큼,
오늘을 끝으로 크라토스에서의 구매를 중단하겠습니다.
그럼 수고들 하십시오.
댓글목록
작성자 korenco
작성일 2023-06-23 20:18:33
평점
일단 문의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오해의 소지가 있어보이는 점 일단 오프라인 직원이 설명을 잘못드린것 같아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올립니다.
보통 저희 사이트에서의 구매시에는 구매금액당 0.5%의 금액이 적립금으로 적용이 되고있습니다.
매장 구매 시 따로 말씀을 주시면, 적립으로 도와드리거나 매장에서 결제 시에는 다른 할인 등 프로모션이 다르기 때문에 저희 직원이 설명하는 과정에서 실수가 있었던 듯 합니다.
설명드린바와 같이 구매건 적립가능 함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